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경제가 어려워서 걱정이시죠? 경제가 어려운만큼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저신용자는 1금융권의 금융서비스를 받기가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신용등급도 낮은데 갑자기 돈이 필요하다면 참 난감하지요. 이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가 바로 도우미론 저신용자 맞춤대출입니다.

 

 

 

도우미론은 원데이캐피탈대부중개로 전국 대부중개업체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입니다. 도우미론 홈페이지에서 스피드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당일 신청할 경우 당일 대출도 가능합니다.

 

 

 

 

도우미론 저신용자 7,8,9등급 대출

- 이는 연체기록이 있으시거나 신용등급이 낮으신 분들을 위한 맞춤상품입니다.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입니다. 금리는 연 24%이내이며 상환방법은 원하시는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도우미론 개인회생/파산/회복 대출 안내

- 개인회생 대출상품은 사건번호 발급 후 신용회복 3회차 이상 납부하신 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생 인가 전/후 또는 파산면책, 신용회복 납부중이신 분들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최저 1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 가능하며 금리는 연 24%이내입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이자 외 별도로 중개수수료를 수취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