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바람꽃이에요.

오늘은 제주한림맛집 중 하나인 면뽑는선생만두빚는아내를 소개해드리려고한다. 여긴 한우수육만두전골 전문집으로 만둣국과 만두를 같이 팔고 있는데, 주소를 잘 확인하고 가길 권한다.

이유는..?

 

 

무작정 내비에 상호명으로 검색하고 찾아갔더니.. 오잉?

이전을 했단다.. 그나마 멀지 않아서 다행이었지만 나처럼 헛걸음 하지 말라고 말해드리는!!

 

 

이전한 주소는 옹포리아길라 호텔 1층. 잘 확인하시길..

 

 

 

 

멋진 호텔 1층에 자리잡은 식당.

무언가 더 고급스러워 보였고, 화장실도 쾌적하고 좋았다.

 

 

 

 

매장에서는 우도땅콩 전통주를 비롯해, 우도땅콩엿, 선인장엿, 제주감귤 막걸리를 팔고 있었다.

우도땅콩막걸리가 그렇게 맛있다던데.. 다음기회에 먹어봐야겠다.

 

 

 

 

우린 한우수육만두전골 2인을 시켰고, 공깃밥을 하나 추가했다.

한우라서 가격이 비싸네.. 하고 주문했지만 먹다보니 양이 많았다!!  +_+

셋이 먹어도 될 양..

 

 

 

 

매장은 생각보다 컸고 테이블간 거리도 있어서 공간도 널찍널찍했다. 우리가 점심시간을 피했던건지 자리도 여유로워서 우리 뒤쪽으로 작은 아이도 눕혀서 재웠다는 사실.. ㅎㅎ

 

 

 

 

짜잔~ 한우수육만두전골!

사진 보니 다시 먹고 싶어지는..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다. 아이랑 함께 먹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그런 맛.

 

 

 

 

먼저 흑임자 죽이 나오고, 아 이것도 완전 고소 쫄깃

다 먹어갈때쯤 메인 메뉴가 나온다.

 

 

저기 저~ 상추 무침이 맛있다.;;;

우린 세접시다 더 받아 먹었다는 사실..

한림 근처에 왔다면 들려서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아이가 있다면 더더더더 추천한다. 아이도 잘먹고 좋다 ^^

 

 

 

 

 

064-796-4562

매일 10:30 ~ 20:30  수요일 휴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