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바람꽃 정보마당이에요. 오늘은 주말에 먹어본 일산칼국수를 소개하려고 해요.

여기는 일산에 위치한 칼국수 집으로 일산칼국수 또는 닭칼국수로 유명한 집이에요.

저도 소개받고 포장해서 먹었는데 참 맛있었어요. 그래서 소개해드립니다.

 

 

 

 

포장해온 봉지에요. 봉지에 조리법이 나와있어서 참 편했어요.

세상 참 좋아졌구나.. 싶은 순간이었다는.. ㅋㅋㅋ

 

 

 

1인분이에요.

육수는 페트병에 따로 포장되어 있었고, 파, 김치, 닭고기, 바지락, 칼국수, 양념장이

각각 봉지에 따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조리법에 나와있는데로 먼저 육수를 끓이기 시작해요.

1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김치도 그릇에 옮겨 담구요.

김치는 막 담근 겉절이 맛이었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땟갈부터가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육수도 진했고 꼭 사골이랑 닭육수랑 섞인 느낌이랄까..

아이들은 그냥 주고 전 양념장 더해서 얼큰하게 먹었지요.

 

 

 

 

닭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었고, 1인분이라 하기엔 양도 넉넉했어요.

저는 애들둘이랑 저랑 같이 먹었는데도 조금 남았다는..;;

가서 먹기 힘드신분들은 이렇게 포장해다가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포장을 너무 잘해주셔서.. ㅎㅎ 

다음에도 저희는 포장을 해다 먹으려구요 ^^

 

 

 

 

 

맛있는 닭칼국수, 일산칼국수

추천합니다 ^^  맛집인정 쾅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