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아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삼형제를 키우고 있는 다둥이맘이에요.

이번에 아이들 성화에 못이겨서 햄스터를 한마리 분양받아 왔어요.

귀엽고 앙증맞지만 생후 7개월인 어엿한 어른(?) 햄스터 입니다.

고민끝에 지은 이름은 "토리" 에요. 귀엽죠 ㅎㅎ

 

 

햄스터키우기

 

성별을 고를 수 있기에 여자아이로 데리고 왔어요!  (드디어 이집에 여자 생명체가 존재하게되었어요.)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햄사모 카페에도 가입을 하였구요.

이것저것 정보를 얻어 보니 요즘엔 제가 어렸을때 키우던 철망? 같은 걸로 된 곳에 안키우더라구요.

햄스터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정형행동을 한데요.

 

햄스터키우기

 

 

그래서 커다란 리빙 박스를 구입해서 준비하였어요.

은신처는 3개 이상이 되어야 한다고 하고, 코코피트 (일명 달팽이흙)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고 하여 구입하였어요.

 

 

728x90

 

 

햄스터키우기

 

저기 모래 같은건 사막모래에요. 아이가 쉬를 하고 몸을 뒹굴면서 목욕을 한다고 해요. (물론 전 아직 못보았습니다..)

햄스터가 오래 살아야 2~3년이라고 하는데 이왕 우리집에 온거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다 갔으면 좋겠네요.

다음 포스팅에선 구입한 목록들을 살펴볼께요.

 

 

마지막으로 토리 영상 올리고 갈께요~

 

 

햄스터키우기

 

 

 

2022.10.12 - [일상/햄스터키우기] - 햄스터 분양 - 케이지/베딩/쳇바퀴 (드워프기준)

 

햄스터 분양 - 케이지/베딩/쳇바퀴 (드워프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햄스터를 키울때 최소 기준과 권장 기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제가 지금 키우고 있는 드워프 햄스터(정글리안)를 기준으로 말씀을 드릴께요. 케이지 기본적으로 햄

anaide.tistory.com

 

2022.10.14 - [일상/햄스터키우기] - 햄스터 분양 - 사료/먹이/은신처 (드워프기준)

 

햄스터 분양 - 사료/먹이/은신처 (드워프기준)

안녕하세요. 모두들 잘 지내셨나요? 저희 토리는 몸무게가 58g으로 아주 튼튼하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답니다. 토리영상 하나 보고 가실께요~ 드워프햄스터 베딩을 살짝 긁으면서 토리를 불러

anaid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