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약 3주전에 신청한 워치를 배송받은 후기를 쓰려고 해요. 

손목닥터9988은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건강증진사업으로 스마트밴드를 통해서 건강목표달성과 건강활동등에 따라서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건강한 건강습관형성을 지원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어요.

 

 

 

 

신청자격

1953.11 ~ 2003.12.31 출생자 (만 19세 ~ 69세)

서울시민 누구나 - 서울 소재 직장인, 대학생, 자영업자 포함

스마트폰 소지자 - 일부 기종 제한

 

 

신청과정

1. https://onhealth.seoul.go.kr/ 홈페이지 회원가입

2. 손목닥터9988 서비스 신청 - 서울시민 아닌 경우 추후 비대면 자격검증 또는 관련 증빙자료 제출 동의 

3. 손목닥터 9988 참여승인 (서울시) - 자격요건, 신청정보 확인 후 승인 (3주 이내)

4. 스마트밴드 택배 발송

5. 손목닥터9988 앱 다운로드 및 설치

 

 

 

 

 

 

 

 

 

 

저는 1월 16일에 회원가입을 하고 신청을 했는데 대략 3주가 지난 오늘 2월 13일날 택배로 배송을 받았어요.

어메..  정말로 까먹고 있을때 쯔음.. 배송된다는말이 맞았네요..

 

 

 

손목닥터9988

 

 

 

작은 택배상자 안에 이렇게 세가지가 들어있었어요.

하나는 스마트밴드가 들어있는 상자고, 하다는 손목닥터9988 서비스 가이드이고 하나는 joinfit 설명서였어요.

 

 

 

 

손목닥터9988

 

 

 

 

 

JonFit

 

 

 

728x90

 

 

 

스마트 밴드는 따로 검수를 완료하고 배송이 되는건가봐요. 문제는 없겠다 싶었어요. ㅎㅎ

충전기는 자석으로 붙일 수 있는 충전단자만 있고 따로 어댑터는 없었어요.

 

 

 

 

 

이렇게 밴드 뒤쪽에 자석으로 된 단자를 가져다 대면 딱 붙어요. 전 pc usb에 연결해서 충전했어요.

pc에 연결하니 충전을 해서 보내주셨나봐요. 97% 로 나왔어요.

 

 

 

 

 

 

 

 

 

 

 

 

JoinFit 기기 사용방법 자세히 나와있는 영상을 첨부할께요.  보시면서 차근차근 따라서 하시면 어려울건 없었어요.

손목닥터9988 2.0 앱을 다운 받아서 연결하니 설정은 쉽게 되었는데 이상하게 문자나 전화가 왔을때 알림이 안울리는 거에요.

 

 

 

 

 

JoinFit 설정

 

 

 

알림이 울려지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앱을 실행 시킨 뒤 우측하단에서 더보기를 클릭한뒤 JoinFit 에서 설정을 눌러주세요.

 

 

 

JoinFit 설정

 

 

 

JoinFit 설정에서 알림 설정을 클릭해서 보면 알림들이 다 꺼져 있을꺼에요. 이를 우측으로 허용으로 바꾸면 알림이 울릴꺼에요! ^^

 

 

식단도 올리고 걸음도 걷고 여러가지에 따라서 지급되는 포인트가 다르고 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하니 까먹지 말고 체크해서 해봐야겠어요!

 

 

잘 이용하고 다시 후기 올려보도록 할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