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늘은 코스트코 제품중 가성비 갑인 글래스데코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글래스데코를 들어보셨나요? 이미 알고 계신가요?

 

저희는 언젠가 코스트코를 갔다가 데리고온 글래스데코가 요즘에 빛을 발하고 있답니다.

 

글래스데코

 

아모스에서 나온 제품이고 파란색으로 된 제품과 노란색으로 된 제품 두가지가 있어요.

 

 

글래스데코

물론 저희집엔 두가지가 다 있답니다. 두가지 다 써본결과 파란색은 썬데코가 조금 더 많이 들어있고, 빤짝이 색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노란색박스 제품은 구슬꿰기가 있으며 떼서 붙일수 있는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구슬꿰기중

 

저희집 아들들은 4살 6살인데 앉아서 노는것을 더 좋아하네요.

열심히 만든 썬데코에 구슬을 꿰어서 목걸이를 만드는 중입니다.

 

 

인형목걸이 완성샷

본인이 좋아하는 인형목걸이를 만들어주곤 뿌듯해하는 첫째아이입니다.

집중력 높이기에는 참 좋은 놀잇감입니다.

 

 

스티커 만들기

 

스티커는 이렇게 칠한후 8시간 이상 말려주신뒤에 떼서 붙이면되요!

창문이나 냉장고등 유리나 플라스틱으로 된곳 모두 다 잘붙어요. ㅎㅎ

 

 

냉장고에 붙어있는 스티커

덕분에 저희집 냉장고랑 창문은 도배되어 있네요. 끈적임없이 잘 떼지니 걱정말고 붙이라고 하셔도 됩니다.

 

알록달록 썬데코

 

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요즘에 아들이 하고 있는거 보면 제가 다 하고 싶을 정도로 재미나 보여요. ㅋㅋㅋ

5살정도면 충분히 쓸 수 있을거 같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구입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중에서도 코스트코 아모스 글라스테코 멀티팩이 가성비로는 가장 최고네요!!

참고로 13000원대에 구입가능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