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샤크닌자 블렌더 BN800KR 제품 구입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기존에 사용하던 믹서기도 닌자 제품이었는데 아무래도 믹서기이다보니 주스같은걸 갈면 은근 덩어리가 커서 먹기 불편했어요. 그렇다고 휴롬같은건 나오는 찌꺼기에도 영양소가 많이 버려질것 같아서 블렌더가 제격이라 검색하기 시작!!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제품인 샤크닌자 블렌더 BN800KR! 

 

 

 

 

 

 

 

 

 

고민은 구입시기만 늦추는거 같아서 저는 롯데홈쇼핑에서 서둘러 구입을 하였습니다. 

 

 

닌자 블렌더 BN800KR

 

 

 

 

 

얼레..  택배박스가 정말 너무 딱 맞아서 본품 박스를 꺼내는것이 아주 많이 매우 힘이 들었어요 -_-;;;

거의 찢다 싶이 해서 꺼낸 본품 박스!!  와우.. 크기가 생각보다 큽니다. 

 

 

 

 

닌자 블렌더 BN800KR

 

 

 

 

짜잔..  기다리던 블렌더가 도착했습니다. 

 

 

 

닌자 블렌더 BN800KR

 

 

 

 

제품을 여니 간단한 사용설명서가 나와있네요.

기존 믹서기가 별 다를 내용이 없어서 한번 읽어보고 두었습니다. ㅎㅎ

 

 

 

 

닌자 블렌더 BN800KR

 

 

 

 

 

아주 요밀조밀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간혹 깨져서 배송 받았다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저는 뽑기 운이 좋은가봅니다! 

제품 아무 이상 없이 받았어요. ㅎㅎ

교환이나 반품시에 박스가 필요하다고 하여 일단 버리지 않고 둔다음 제품들을 꺼냈답니다. 

 

 

 

 

 

닌자 블렌더 BN800KR

 

 

 

 

 

제품 본체와 싱글컵, 푸드프로세서, 피처 컨테이너와 칼날들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대용량으로 사용하다보니 싱글컵본다는 푸드프로세서와 피처컨테이너를 주로 사용할 것 같아요.

 

 

 

 

닌자 블렌더 BN800KR

 

 

 

제가 제일 처음 사용한것은 두번째 버튼인 믹스블렌더로 주스만들기에 딱이에요.

 

 

 

 

 

 

 

제품을 씻고 난 뒤 요즘에 유행하고 있는 까주스인 CCA 주스를 만들어봤어요.

사과와 당근, 양배추를 1:1:1 비율로 갈아서 먹는 까주스는 다이어트나 혈관청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CCA 주스

 

 

 

보이기에도 부드럽게 갈린 것이 보이시나요? ㅎㅎ

먹어보니 맛도 맛있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자주 해먹어야 할 것 같아요.

 

 

 

CCA주스

 

 

피처컨테이너만 사용하였지만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답니다. 

 

블렌더 고민하고 계시다면 샤크닌자 BN800KR 왕왕추천합니다!! ^^

지금까지 내돈내산 블렌더추천 후기포스팅이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