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230102~230107 베트남 푸꾸옥 여행기

 

일상생활을 하던 어느날..

막내 조리원 동기 언니한테서 연락이 왔어요..

1월 첫주에 신랑없이 아이들만 데리고 베트남 여행갈 생각이 있냐면서...

코로나와 함께 멈춰버린 나의 여행마음이 언니의 문자 하나로 술렁이기 시작했어요.

 

급하게 남편한테 연락해서 상황을 이야기 하며 막내를 놓고 가도 되는지 상의 하였고, 

이렇게 나는 첫째 둘째 아들만 데리고 베트남 여행을 가게 되었어요..

 

먼저 비행기 부터 예약을 하였어요.

예약하기 힘들다던 비엣젯항공.. 정말 예약하고 결제하는데만 꼬박 3시간이 걸렸다는..  ㅜㅜ

하나하면 하나가 오류나고, 해결하니 또 다른게 오류나고.. 정말이지 인내심을 체크하는 시간이었어요..

결제시 자꾸 오류가 난다면 다음글을 참고하셔서 결제하시길 바래요~ ^^

 

 

2022.10.22 - [여행/해외여행] -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결제오류 해결방법!!

 

비엣젯항공 홈페이지 결제오류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하늘길이 다시 열리고 해외여행을 갈망하고 있던 찰나! 지인의 권유로 신랑 없이 아이들만 데리고 같이 여행을 계획하게 되었어요. 그리하여 검색하게 된 베트남 푸꾸옥! 한국의 제

anaide.tistory.com

 

 

 

성인1명과 아동2명이 결제 한 금액은 1,437,987원..!!

세명 다 기본 에코 금액에 성인1명 왕복 25kg  위탁수화물 추가하고 귀국편에 식사 3개를 추가한 금액이에요.

 

 

 

비엣젯항공 예약확인

 

 

 

그리고 짠 여행일정

우리는 성인 2명에 아이들이 4명이 있다보니 모든 일정이 아이들에게 맞춰져 있어야 했어요.

 

푸꾸옥 여행일정

 

힘들게 알아보고 정리해서 짠 일정. 

돌아와서 지금 보니 제대로 짜간듯.. ㅎㅎ   왠만한 일정을 다 소화했으니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