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아시아 결제취소로 인한 환불을 받은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에어아시아는 환불이 어렵기로 유명하죠!  

저는 23년 3월 27일에 여름 보라카이 여행을 앞두고 비행기 예매를 하다가 수화물을 잘못 입력해서 당일 취소하고 다시 재결제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오래 걸릴줄 알았으면 그냥 그대로 이용할 걸 그랬나봐요..;;

 

 

 

 

 

 

23년 3월 27일 오후 한시에 결제를 하고 한시간도 안되서 취소를 한뒤 오후에 메일을 받았어요.

환불 신청한내용이 유효하니 회원가입을 한 후 문의내역을 확인하라는 내용이었어요.

 

 

에어아시아 환불신청

 

 

 

 

그렇게 한달이 지나고 두달이 지나고...   여행도 다녀오고 계절이 두번이나 바뀌었지만 여전히 환불이 안되고 있었고 고객센터와 연결은 하늘에 별따기 였고.. 에어아시아 AI응답기 BO에게 문의하니 같은 답변만 돌아왔어요.

 

 

 

 

 

 

 

 

 

 

 

Being processed by AirAsia..

여전히 환불준비중이라고만 나와있고 따로 확인할 길이 없으니 답답한 마음뿐..

역시 잊고 사는것 뿐인가 싶고,,, 올해안에 환불은 글렀나..  하던찰나...!!!

 

 

 

에어아시아 카드취소

 

 

 

 

드디어 결제취소가 되었어요..!!!  올해가 가기전에 23년 12월 17일에 카드 환불이 이루어졌어요.

당일에 취소를 한게 9개월만에 처리되었다는 사실.. 정말 악명높다고 들었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어요.

 

 

어쨋든 결제취소가 이루어지긴 했어요. 시간이 다소(?) 아주 많이 걸린다는 사실이지만 그래도 안해주는것은 아니니 혹시 결제취소를 하시고 환불을 기다리는 중이시라면 느긋하게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기다리시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