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에 다녀온 후기를 쓰려고 해요.

한강공원 눈썰매장은 여의도/뚝섬/잠원 세군데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겨울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잠원 한강공원에 주차장이 여러군데 있는데 눈썰매장으로 바로 가시려면 잠원수영장 옆에있는 잠원 한강공원 6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가까워요.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가격

- 성인, 어린이 : 6,0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 다둥이카드 50% 할인 가능

- 네이버예약으로 눈썰매장+빙어잡기 등 통합권 구입가능 https://naver.me/FnMASiBW

 

 

운영기간

23년 12월 22일 ~ 24년 2월 12일

 

운영시간

09:00 ~ 17:00

 

슬로프 점검시간

12:00 ~ 13:00

 

 

 

저희는 어른1명과 아이2명으로 다둥이 50% 할인을 받아서 9,000원 내고 입장했어요. 가성비 짱!!!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은 슬로프가 2개인데 사진상 우측인 높은곳은 7세이상 부모 동반하에 가능하다고 되어있어요.

생각보다 경사가 높아서 어른이 타기에도 생각보다 속도가 빨라서 무서웠어요.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경사 보이시나요??  ㅎㅎ

저희 신랑은 한번 타더니 무섭다면서 포기했어요. 

양쪽에 올라가는 곳이 있고 튜브를 각자 들고 올라간 뒤 타고 내려오면 되요.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쓸쓸해 보이는 우리 큰아들 뒷모습이네요..ㅋ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손에는 깁스를 하고도 너무 신나보이죠? 우리 큰아들이랍니다. ㅎㅎㅎ

 

 

 

 

 

 

 

 

 

 

 

 

 

 

반대편에 화장실과 탈의실도 위치하고 있으며 관리를 하고 있는지 생각보다 깨끗했어요.

그 앞으로는 그냥 썰매만 탈수 있게 되어 있어서 어린아이들은 옆에 쌓여있는 썰매를 가져다가 이곳에서 썰매를 타고 놀아도 될 것 같아요. 부모가 계속 끌어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요..... ㅎㅎ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빙어잡기 체험장도 있어요.  눈썰매장 입장료와 별개로 따로 입장권을 구입해야 해요.

6,000원이고 20분안에 15마리까지 잡을 수 있다고 해요.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이곳에는 눈썰매장과 빙어잡기와 또다른 부대시설들이 있었어요. 회전목마, 바이킹, 눈꽃열차, 범퍼카, 전동카, 유로번지..

금액은 5,000원에서 7,000원 사이로 입장료와 비슷한거 보니 배보다 배꼽이 더 클것 같아요.ㅎㅎ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여러가지 중에서 저희 아이가 꽂힌것은 바로 유로번지!!!

3세 이상 이용이 가능하고 7,000원이에요.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올해로 6살이 된 저희 막내는 겁도 없나봅니다..  아주 표정이 신이 났어요.

 

 

 

 

 

 

 

 

 

 

 

 

다 타고 나와선 또 태워달라며....

가볍게 다른곳으로 시선을 돌려서 데리고 나왔어요. 끝도없이 태워줬다가는 비용이 ㄷㄷㄷㄷ

 

 

 

잠원 한강공원 눈썰매장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분식들과 과자 음료수등이 있었어요.

입장료를 내면서 가성비가 너무 좋다고 신나했지만 다른곳으로 돈 샐곳이 너무 많다보니 결국 쓴돈은 비슷했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