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2023.12.26 - [여행/국내여행] - 순천만습지 방문기 - 결혼식간김에 순천여행

 

순천만습지 방문기 - 결혼식간김에 순천여행

안녕하세요~ 사촌동생의 결혼식으로 인해서 방문한 순천! 가족들과 펜션에서 하루 묵고 바로 출발한 동생네와 부모님네와는 다르게 저희는 저녁까지 놀다 가기로 결정하였어요. 올라가는 길이

anaide.tistory.com

 

 

2023.12.27 - [여행/국내여행] - 순천낙안읍성 방문기 - 결혼식간김에 순천여행

 

순천낙안읍성 방문기 - 결혼식간김에 순천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천여행때 다녀왔던 순천낙안읍성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해요. 순천낙안읍성 이전에 다녀온 순천만습지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클릭해주세요! 2023.12.26 - [여행/

anaide.tistory.com

 

2024.01.02 - [여행/국내여행] - 순천맛집 금빈회관 떡갈비전문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식당추천

 

순천맛집 금빈회관 떡갈비전문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식당추천

안녕하세요.! 이번 순천여행의 마지막포스팅이에요. 2023.12.28 - [여행/국내여행] - 순천와온꽃뜨라래 독채팬션 - 결혼식간김에 순천여행 순천와온꽃뜨라래 독채팬션 - 결혼식간김에 순천여행 안

anaide.tistory.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식간김에 순천여행중 하룻밤 묶었던 한옥독채팬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순천에 위치한 와온꽃뜨라래 이름의 한옥 독채팬션이에요.
 
"와온꽃뜨라래"  이름부터가 참 독특하였어요. 
저희도 만족 특히나 부모님께서 대만족한 이곳 팬션이 너무 좋았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방은 세개고 화장실이 두개인 이곳은 독채이다보니 대가족인 저희한테 딱이었고, 하나하나 아기자기 꾸며진 모든 곳은 구경하기에 참 좋았어요.
 

와온꽃뜨라래

 
 
부를수록 보고싶고 그리울수록 먹먹해지는 이름 당신은 어머니입니다. 
당신이 그곳에 있기에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이곳은 사장님께서 부모님께 지어드렸던 집인데 부모님께서 돌아가신뒤 팬션으로 이용하고 있다고 해요.
직접 손수 지었다보니 하나하나 정성이 묻어나 있었고 깨알같은 인테리어 감성에 또한번 놀랐어요.
 
 

와온꽃뜨라래 마루

 
 
마루에 앉아서 커피한잔 하고 있으니 세상 좋더라구요. 커피는 원두와 그라인더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 멀리 바다도 보였어요~~  낚시도 한다고 해요.
 
 

와온꽃뜨라래 감성

 

와온꽃뜨라래

 
 
거실겸 주방이에요. 따로 준비해갈것이 없었어요.
밥솥, 전자레인지, 정수기, 충전기는 물론이고 기본적인 양념이랑 조미료가 있었어요. 또한 키친타올이나 일회용봉지 같은것도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답니다.
 
모든 그릇이 도자기로 되어 있어서 전자레인지 돌리기가 편했고, 그릇들도 엄청나게 많이 있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아!  와인잔도 있더라구요.
 
 
 
 

와온꽃뜨라래 방1

 
방도 하나하나 깨알같이 인테리어 신경 쓰신거 보이시나요?
 

와온꽃뜨라래 방2

 
방은 모두 3개 였는데 동생네가 있었던곳은 사진을 못찍었어요.
그곳에 화장실이 딸려 있었는데 아이들과 함께다보니 정신이 없었네요.. ㅠ
 
 

와온꽃뜨라래

 
 
조카와 제 생일이 비슷해서 겸사겸사 같이 케익에 초도 불었답니다. ^^
올해는 더 뜻깊은 생일이 되었네요.
 
 

와온꽃뜨라래

 
 
마당에는 고기 구어먹을수 있게 화로가 준비되어 있어요.  미리 말씀드리면 숯과 장작을 준비해주시는데 숯불바베큐가 2만원 불멍장작이 10키로에 1만원 추가하면 되요.  화로도 보시면 벽돌로 테두리를 둘러서 식탁겸 사용하기도 좋고 아이들 다칠 걱정안해도 좋고 일석이조였어요.
 
 

와온꽃뜨라래 화로

 
저희는 야무지게 고기랑 소세지도 구워먹고 굴도 사다가 구워먹었어요!
쉽게 구워먹을수 없는 굴이었기에 너무 맛있었답니다.
 
 

와온꽃뜨라래 불멍

 

와온꽃뜨라래 불멍

 
다먹고 난뒤에는 오랫동안 불멍도 했어요. 
아이들도 좋은지 한참을 앉아서 구경하더라구요.
 
 
 

와온꽃뜨라래 정원

 
 
낡아가니 좋구나 때묻어 다시 때묻을까 걱정할것 없지. 닳을것 닳아 조심할 모서리 없고...
 

와온꽃뜨라래 정원

 
 
아이들이 불멍하고 있는 사이 저는 정원을 사진 찍었어요.
장독대들 하나하나 눈에 들어오는 글귀와 그림들..  사장님께서 내년에 전시회도 자그맣게 연다고 하셨는데... 솜씨가 너무 좋으신거 같아요.
 
 

와온꽃뜨라래 정원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정원모습인데 너무 예쁘죠??  (고양이들이 모여서 놀고 있네요.)
저희 부모님께선 나중에 이런곳에서 살고 싶다고 연신 말하셨어요.  
모든곳이 예쁘고 좋았어서 더 기억에 남았던 이곳 꽃뜨라래팬션. 
순천을 여행중이시라면 한번쯤 묵고 가기 강추 합니다.!!!
 
 
주소 : 전라남도 순천시 와온3길 44
연락처 : 010-2954-626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