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가족들을 보러 갔다가 들린 공룡공원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이곳은 남구 앞산에 위치한 곳으로 아이들을 풀어놓고 놀기에 너무나 좋은 곳이에요.

 

 

이곳은 매일 24시간 무료 개방하고 있는 곳이며 주차비는 당일 2000원 생각하시고 방문하시면 되요.

 

 

대구 공룡공원

 

 

 

 

공룡공원 입구는 커다란 공룡 조형물들로 이루어져 있어요.

머리나 꼬리들이 조금씩 움직이고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신기해하고 신나했어요.

 

 

 

 

대구 공룡공원

 

 

 

 

깨알같이 사진찍을 수 있도록 마련된 곳들이 많이 있어요.

호기심 강한 저희 둘째는 역시나 놓치지 않고 사진을 찍어달라 요청했어요. 

 

 

 

 

 

대구 공룡공원

 

 

 

 

깨알같이 또 한컷찍고 갑니다. ㅎㅎ

 

 

 

 

대구 공룡공원

 

 

 

 

저희 아이들이 가장 오랫동안 머물며 놀았던 곳이에요.

안킬로사우르스 모형이 있고 안에 머물수도 있고 미끄럼틀이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신나하고 좋아했어요.

 

 

 

대구 공룡공원

 

 

 

공룡 뼈모형이 묻혀있고 직접 발굴(?)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붓이나 도구들은 그곳에 있었어요.)

스스로 공룡을 찾았다며 엄청 뿌듯해 하기도 했답니다. 

 

 

 

 

 

 

 

 

 

 

 

대구 공룡공원

 

 

공룡공원 위쪽으로는 산책로가 잘 되어 있었어요.   화장실도 잘 관리가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대구 앞산공원

 

 

 

절도 있고, 유아숲체험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구경하고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 

 

 

 

대구 앞산 유아숲체험

 

 

 

근처 식당가안내

 

 

 

 

 

 

 

이용시간 : 매일 00:00 ~ 24:00  공룡공원 상시개방

전화번호 : 053-664-2782

주소 : 대구 남구 용두2길 43 (봉덕동 1256)

주차장 : 가능 (당일 2,000원)

 

 

 

규모가 큰 공원은 아니였지만 아이들과 방문해서 놀기 너무 좋은 공원이었고, 모래놀이 도구를 가지고 간다면 더욱 좋을거 같아요.  산책이나 가볍게 아이들 데리고 놀러갈 곳을 찾으신다면 강추할 공원입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