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웹툰 좋아하시나요? 전 무료한 시간에 특히 출퇴근하면서 웹툰을 즐겨보고 있어요. 재미도 있고 시간을 떼우기도 너무 좋다보니 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레진코믹스는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으로서 매일 1개씩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회가 궁금하기 마련이죠. 이렇게 보다보면 코인이 부족할때가 있는데 이때 필요한 무료쿠폰 받는 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1. 리브메이트설치 (KB금융 그룹에서 개발하고 배포)

 

 

앱스토어에서 리브메이트 어플을 설치합니다.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2018.11.30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추천받은 사람과 추천한 사람 모두 2,000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이 포인트는 편의점에서 이용하거나 통장에서 인출할 수 있으니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추천인 ID : DVIG4

 

 

우측위에 메뉴버튼을 클릭 후 쿠폰으로 들어가서 밑으로 내리다보면 레진코믹스 16보너스코인이 있습니다. 클릭한 뒤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매월 1일마다 쿠폰을 새로 받을 수 있으니 꼭 기억해두세요.

 

확인하기 위해서는 하단에 My에 들어가면 쿠폰함이 있습니다. 쿠폰함에 들어가면 레진코믹스 쿠폰이 보이고 쿠폰번호를 복사한 뒤 레진코믹스에 들어가서 쿠폰을 입력해 주면 됩니다.

 

 

2. 그외에도 KB국민카드 인스타그램, KT인스타그램, 에버랜드 인스타그램, 하이마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1코인씩 지급되고 알바천국 회원가입시 3코인 지급, 현대캐피탈 페이스북 좋아요시 2코인 지급등 무료로 지급되는 곳이 많이 있으니 확인하고 지급받으시길 바랍니다.

무료 지급 방법 (https://www.lezhin.com/ko/promotions/sponso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