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바람꽃 정보마당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동안에 먹었던 맛있는 치킨집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농장닭집 이라는 곳으로 방화동에 위치하고 있고,

저희집까지는 배달이 안되서 근처에서 만나서 치킨을 받아왔어요 ㅎㅎ

 

기본은 후라이드치킨.

 

 

 

옛날통닭 느낌이에요. 엄청 바삭하고 닭 자체에 염지를 안한듯해서 아이들과 같이 먹기 딱 좋아요.

짜지 않기 때문에 부담되지 않구요. 가격도 엄청 착해요. 후라이드 한마리가 만원 초반대였던듯..

현금 내고 왔더니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엄청 빠사삭 거리는 튀김옷.

참, 바삭거리고 맛있어요 ^^

항상 뒤늦게 사진이 생각나서 찍고 보면 몇개 안남아 있었네요..ㅠ

 

 

 

 

양념치킨

제 입맛엔 후라이드가 더 맛있었어요.

양념치킨은 기름기가 좀 많게 느껴져서 별로였어요.

주변 분들은 닭강정이 맛있다는데 그것도 먹어봐야겠어요.

 

 

 

 

 

치킨무도 먹다가 찍고보니 얼마 안남아있네요.. ㅋㅋ

 

후라이드가 정말 맛있고 주변에도 왕왕왕 추천하고 있는 농장닭집 후라이드치킨.

가성비를 따지면 더 맛있네요. ㅎ

 

방화동 근처에 사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기대를 저버리진 않을꺼에요. ^^

 

 

 

 

 

농장닭집

02-2664-7185

10:00~24: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