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에 대해서 안내드리려 합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마일리지 항공권 을 구입하거나 좌석을 승급할 수 도 있으니 소멸되기 전에 꼭 찾아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은 출발시전의 여유 좌석을 이용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고객의 편의를 위해서 사전에 배정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일리지 좌석의 수는 계절이나 요일, 항공편 별로 달라지니 홈페이지나 예약센터를 통해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공제표입니다. 이는 평수기 성인 1명 왕복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보통 한국 출도착 구간을 가장 많이 사용 하며 동남아가 이코노미 4만점, 비즈니스 6만점, 비즈니스 스마티움 7만점, 퍼스트 스위트가 8만점입니다.

 

아시아나 장거리 비행기는 주로 비즈니스 스마티움이라서 미주, 대양주, 유럽같은 경우는 125,000점을 거의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마일리지 항공권 발급 및 좌석배정 시 예약번호가 필요하니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번호(PNR)를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공제표상의 지역구분표에서 지역구분 및 구간별 나라 기준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취항도시의 기준이 아닌 지역에 따라서 구분되어 지고 있습니다.

 

만2세 미만 유아는 성인의 10%를 공제합니다. (좌석 미점유시) 만 2세 이상의 소아의 경우 (국내선 : 만 2~12세, 국제선 : 만 2 ~ 11세) 성인의 75%를 공제합니다. 또한 국제선을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는 성인과 동일한 마일리지를 공제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은 유효기간이 1년이며 연장되지 않습니다. 국내선의 경우 예약 부도 후 환급 시 한 항목만 부과되며 국제선의 경우 환급 수수료 및 재발행 수수료와 별도로 부과됩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은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으며 판매 및 교환 등을 하실 수 없습니다. 국내선의 경우 예약 부도 후 환급 시 한 항목만 부과되며 국제선의 경우 환급 수수료 및 재발행 수수료와 별도 부과됩니다.

 

 

마일리지 좌석등급

 

 

평수기 성인 1명 왕복 기준이며 차상급 좌석 승급만 가능하며 두단계 좌석 승급은 불가합니다.

전 노선 J/C/D/Y/B/M 예약 클래스를 적용하여 발권된 항공권에 한하여 승급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조건으로 판매된 항공권은 좌석승급이 불가합니다.

1.50% 초과하여 할인율이 표기된 항공권
2.마일리지 항공권, 무료 항공권, 단체 또는 IT 운임 항공권
3.아시아나항공에서 판매된 항공권 중 좌석승급 불가 조건으로 판매된 항공권
4.스타얼라이언스 및 그 외의 항공사에서 판매된 항공권 (탑승 구간 U, Q, K, S, V, L, W, T, G 클래스)

 

 

 

728x90